책 ·영화 ·강연 이야기/전시·공연

열린음악회녹화방송

맑은 바람 2023. 12. 20. 08:52

2023년 12월 19일(화) 오후 7시30분, KBS홀에서 차카니들과 열린음악회 녹화방송 방청을 했다.
완구씨 조카의 배려로
좌석도 로얄급에 해당하는 자리에서.
최백호씨가 오픈을 하고 장민호가 마무리를 했다. 전에는 클래식풍으로 진행되어 가곡이나 오페라 아리아가 있었는데, 이제는 내용이 완전히 바뀌었다.
중간에 나오는 젊은 군단은 모두 생소해서 내게는 약간 지루했다.
같은 나이라도 정희는, 서도밴드도 좋았고
장민호도 잘 봤고
제로 베이스원도 귀엽고
선우정아도 새로웠다고 한다.
진이도 장민호가 춤추고 노래 부르자
"오빠, 멋져~~!"하고 신나는 듯 소리를 지르며 박수를 쳤다.
녹화방송이라 열심히 박수치고 즐거운 듯한 표정 연기를 해야 하는데 쉽지 않았다.
밀려난 세대라는 느낌이 확 와 닿았다.
착잡하기도 하고 신선한 충격 속에 밖으로 나오니 폭설이 내리고 있었다.
(우리가 본 녹화방송은 2024년1월7일에 방송된다)